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구유림 한옥카페 베이커리 많은카페

by _han_da_ 2021.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정자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북구 구유동

map.naver.com

 

구유동이라 구유림인건지~~

나인유 옆에 생겼어요~

저번에 나인유 갔다가 여긴 뭐지~~~?? 하고 왔는데 

한옥인테리어 카페였어요!

주차장도 넓고

분위기 대박~~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비온뒤 날씨가 좋아 사람들이 야외 자리로 앉아있었어요~

야외 자리 많았고.. 빈좌석만 찍었어요^^

그리고 여긴 다들 담배를 안태우셔서... 넘나 좋았어요

잔디라서 그런건지..

바닷가 커피숍가면 너나 할꺼없이 이런 야외테이블에서 펴서 너무 싫더라구요...

금연일텐데.. :(

안에 좌석은 이런식이였어요

분위기 너무 좋은거있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

베이커리류는 이정도~~

요즘 카페에는 베이커리류는 꼭꼭 많이 두더라구요

그리고 버섯종으로 빵을 만들었다고 해요~

커피 가격은 비슷비슷

저희는 초코라떼랑 밀크티라떼를 주문했어요~

빵이랑 초코케익..먹고싶다고... (먹고싶지않았는데....)

엄마 사진찍는다니 본인도 찍어야한다며...:)

잔디 분위기랑 너무 좋지않나요?

햇살과 자연의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있죠...

빵도 엄청 맛있었어요~~

초코케익은...돈도 좀아깝고.. 맛도별루.. 퍽퍽해서.........  :(

그외 나머지는 다 괜찮았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