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매곡동 돈까스 오느을 돈까스 다녀왔어요!

by _han_da_ 2021. 8.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울산 북구 매곡동에 있는 돈까스 맛집

오느을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오느을 돈까스

map.naver.com

 

사실 여기 가기전에 애랑 둘이서만 홍익돈까스 외식하고 올까했어요...

저녁차리기 너무~~힘들어서 ;(

그런데 왠일..주차할때가 없고 사람이 너무나 많은거에요....

차 돌려서 돌다가 얼떨결에 찾은 돈까스집!

분위기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일식돈까스집 같은느낌?

메뉴에요 저희는

반반까스랑 비빔국수 먹고싶어서 시켜봤어요:)

분위기가 비도오고..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쓰신부분이 눈에 띄더라구요~

테이블은 이정도 옆쪽에도 자리있는데 손님이있어서^^

예약 포장 다되고

오픈시간과 클로즈 시간 잘 체크하세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네요!

잘 체크하시고 가셔야할듯합니다!

식전스프에요

음...재료가 감자스프라하는데 식으면 식을수록 떫은맛이났어요..;;

스프는 제취향 아닌걸로~~

반반까스는

일반돈까스랑 치즈까스 하나하나씩나오네요~

밥양은 홍익보다 작은듯..^^;;추가하면 더 주시는진 잘모르겠어요~

치즈가 와르르~~~ 

치즈양은 혜자스럽네요 맛도 있어요~

돈까스 질기지않고 육즙이랑 맛있었어요~

아이 식기 준비해주셨는데 접시도 플라스틱이였으면 조금더 괜찮았을듯해요..

사기접시라 조금 신경은 쓰였답니다^^;;

우동국물은 매콤했어요 ;(

비빔국수에요~ 접시가 특이하고 이쁘더라구요

맛은 그냥 ^^

돈까스만 맛있는걸로... 

분위기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