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당사동 신상카페 코델리아 바닷가보이는 카페

by _han_da_ 2021.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울산 북구 당사동 신상카페 코델리아를 다녀왔어요!

어제 비가 그렇게~~~많이 오는데도

손님이 엄청많더라구요!!

신상카페인데도 사람이 많은게 신기했어요 :)

분위기 좋은데 비가 넘나많이와서..

그래도 운치있어서 좋았어요 :)

주차장 있구요 아직 공사중인거같아요

주차요원이 계셨그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1시30분까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화환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신상카페인데 화환 이렇게 많은데는 처음봤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A타입과 말차라떼 그리고 빵까지 주문^^

빵종류가 엄청많았어요~

금방금방 비어버리더라구요^^

베이커리류가 젤 많았던곳같아요 (구유림이랑)

햄치즈페이스츄리랑 크로와상이래요

크로와상은 엄청..사이즈가 크고^^ 햄치즈 페이스츄리라는데 바삭함보단 촉촉하고 매콤했어요~

후추향때문에 그런거같아요~

커피맛은.. 디카페인이 없어 샷한잔만 달라했는데 

바쁘셔서 그런지 샷 두잔넣은 맛이더라구요.. 넘 진했어요~

말차라떼도 그냥 저냥이였어요~

비바람이 부는데도 손님이 너무 많아 좌석 사진은 못찍었어요

바로 앞은아니지만 지대가 높아서 바다가 가까이 보였어요~

어제는 그렇게 비가 많이왔는데 

오늘은 날씨가 아주 맑네요 :)

 

끝으로.. 여기 사실 노키즈존이라는..얘기가...

어쩐지 아이가 없다는것도 그렇고.. (대부분 어른들밖에안계심..주말이라서 그런가? 오픈해서 그런가? 그냥 이런생각...)

블로그나 층별안내에 노키즈존 표시가 없어서 그냥 들어갔는데 (직원분 아무도 말씀없으셔서..당당..)

신랑이 계산할때 (저희는 자리잡고..)

노키즈존이란거 본거같다고..카운터에서..

그래서 메뉴판 사진찍은거보니 없고...

사장님도 계신거같은데 저희보고 별말은 없으셨어요

바쁘셔서 그런건지 정확한 정보는 아니니 전화해보고 가심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