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매곡동 기린식당 초밥집 일식당

by _han_da_ 2021.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매곡동에 위치한 기린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기린식당

map.naver.com

연어를 엄청 좋아하는 저와 딸...^^

식성이 나랑 신랑이랑 반반 닮아서 다행인거같기도하고...

좀 특이한거 좋아해서 주변사람들이 많이 놀라긴 합니다만...

신랑이 딸보고 저녁 뭐먹고싶냐니 항상 답은 치킨 아니면 연어입니다 :D

그래서 신랑이 알아본 기린식당!

주차는 식당 앞과 주차 자리는 많아요 :)

매주 목요일 휴무이구요

11시오픈 8시까지에요~

대문 분위기가 카페같은 분위기 뿜뿜나더라구요

아이가 들어가자마자 기린에 흠뻑빠져셔...

아마 맥주 기린을 따서 기린 테마로 꾸민거같기도했어요

분위기가 약간 양식당같은 느낌이 났어요

기린으로 포토존이 꾸며져있었고..(포토존 맞는거죠..?)

기린맥주 같다했는데 포스트 보면 맞는거같아요

아무도없을때 후다닥 찍었어요 

(한테이블밖에 없었고 저희먹을때 한참 들어오더라구요~)

주류 사진은 흔들렸네요...

저희는 연어장 덥밥과 연어 초밥 10피스

그리고 우삼겹 볶음우동으로 시켜보았어요~

아이 수저도 따로 챙겨주시고

이거는 기본찬~ 

우삼겹볶음은 오꼬노미야끼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외관상)

아이가 가쓰오부시보고 쟤는 왜 움직이냐며...

춤추는 가쓰오부시라고 (일할때부터 동료들이랑 감탄하면서 좋아했었는데..)

접시에올려달라길래 올려줬더니 안움직인다고...풉...

아이랑 같이먹을려고 기본맛했는데 느끼했어요.. 

역시 매콤의 민족인거죠..? 매워야 안느끼해요!

연어장 덮밥은 이렇게 맛있기 있냐구요..

연어도 엄청 두툼하고 맛있는거 있죠....

연어초밥!

안에 고추냉이 빼달라고 하니 빼주셨는데

잊고있었던 연어 소스~~~

그래도 잘먹었답니다 :D

 

연어 먹으러가면.. 될꺼같은 식당이에요

연어가 짱맛이에요

진쯔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