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중산동 단돈 고깃집 숙성고기 전문점

by _han_da_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중산동에 위치한 단돈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원래 고집통자리였는데 단돈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고기가 먹고싶은 딸램데리고 얼른 갔다왔어요!

 

위치는요

http://naver.me/xzcoy0c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디아채 아파트 앞에 위치해있어요!

신규 음식점이라 정보가 많이없네요~

 

워터에이징 수중 숙성이래요~

지금은 이벤트 기간중이에요

소주 한병먹으면 천원 캐쉬백 :D

고기가 물에 둥둥

신기하네요 :)

기존샐러드바에서 많이 바뀌었어요

신기하게 여기는 젓갈을 넣어놨더라구요~~

고기와 젓갈조화는 과연!

매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저희는 생삼겹으로 시켜보았어요~

그리고 차림비 3000원이 추가된답니다!

기본세팅이에요 아이랑 가기 조금은 불편한 감이있네요

의자는 드럼통 의자에서 등받이가 있는 드럼통 의자인데 의자는 괜찮았는데

원통이라 조금 불편한감이..

 

그리고 단돈만의 메리트~

계란찜과 콘치즈가 나온답니다 :ㅇ

먹고나면 또 리필해주시고...리필해주시는지 몰랐어요~

옛날에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더라구요

요론 고기 불판 너무 좋아용 :)

된장찌게도 시켰는데 못찍음...

집된장 푼 맛이라 넘 맛있었어요 :D

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