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영화 엑시트 관람후 클라이밍 체험해보기![울산북구/중산동/몽클라이밍]

by _han_da_ 2019. 8. 22.
728x90
반응형

 

영화관 안간지 너~~~무 오래되었더라구요

지인끼리 가자가자해서 근 2년만에 영화관을 도착했는데 거의 무인기계로 다 바뀌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문맹이되버린 기분...

팝콘마저 무인기계로 결제하더라구요!

요즘 카드사용량이 많아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조정석씨가 출연한다 하여 믿고보는 엑시트 입니다...

재미있다며 평이 너무 좋았었고 줄거리나 예고편을 아예 보지 않아서 별로 기대를 많이 안했거든요~

근데 보고나니 저~~~~엉~~말 재미있었어요~

웃기기도 하고 긴박한 상황에 울기도 웃기도 많이했네요!

 

보기전에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엑시트 출연소감들을 말하는데

윤아씨가 체력의 한계를 너무 많이 느꼇다며... 많이 울었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엄청 힘들게 찍었구나 했는데 보고나서 진짜 많이 울었겠구나...

저라면 토하고 못한다고 엉엉 됬을꺼같아요 ㅎㅎ

엄청난 노력으로 찍은 영화인 만큼 감명도 깊었구요

클라이밍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들었어요!

그리하여 오늘 ! 클라이밍을 배우러 다녀왔습니다!!

 

울산 북구 중산동에 위치해있는 '몽클라이밍'이구요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876468548&_ts=1566451801677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876468548&_ts=1566451801677

 

map.naver.com

 

체인인것 같습니다~

하루 체험 1인 15000원 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신발빌려주시고 위험상황이라던지 자세라던지 꼼꼼히 잘 가르켜주셨어요!

장비 차는건 실내라서 안하신다 하셨고 외부로 나갈때 장비를 차신다고 설명도 해주셨구요~

 

완전 생초보라 하니 기초부터 차근차근 오른쪽으로 갔다 왼쪽으로 가고 위로 올라가는 방법,색깔별대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방법까지...

가면갈수록 난이도가 아주~~높아지더라구요...

평소 근력이 많은 저는 팔 힘에 의존하다보니 자세가 잘 안나온다고 ㅠㅠ

하면할수록 의욕과 욕심이 생기는 운동이더라구요!

안쓰는 근육없이 하나하나 다써야 하니 지금은 온몸이 덜덜덜 떨립니다 ㅋㅋ
막연하게 생각해서 올라갔다 내려오는거야 쉽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해보면 완전! 어렵고 힘든 운동인것같네요~
엑시트 촬영하면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모습이 겹쳐 느껴지더라구요

위로 올라갔다 내려와야하는데 안되더라구요ㅠㅠ

한번 떨어졌었는데 그 다음부터 떨어질때도 무서워서 움추렸어요.. 담력도 많이 필요한것같아요!

키즈존도 있어 아이들도 할수있더라구요~
근데 키즈존 난이도 너무 어려운거 아니냐며...ㅋㅋㅋ


근력과 지구력이 많이 필요한 운동이네요!
성취감도 느끼고 혼자하는것보다 여럿이서 같이 하며 사회성도 추가되는 운동인것 같아요...
저는 이만 몸져 누으러 갑니다...
온몸 근육을 다쓰는 클라이밍 직접 체험 후기입니다!
(저는 재난 상황이오면 바로 포기....엉엉 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