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남구] 울산 아기랑 가볼만한곳! 울산과학관을 다녀왔어요~~

by _han_da_ 2019. 8.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울산에 아기랑 가볼만한곳!!

울산 과학관을 다녀왔답니다!!!

 

http://naver.me/5gCKUs8L

 

울산과학관 : 네이버 통합검색

'울산과학관'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http://m.usm.go.kr/

 

울산광역시 울산과학관 모바일

 

m.usm.go.kr

 

 

 

 

 

저번주만해도 더워서 어딜 못돌아다녀서 시원한....ㅋㅋㅋ건물안으로!!!

 

더군다나 무료라니...!!!

 

지하에 주차하고 올라오니!

 

 

울산은 신기한게 대부분 시설들이 월요일날 쉬더라구요 ㅋㅋ

 

 

층이 엄청많답니다!!

 

금동맘이 들렸을때는 사람이 완전 없었을때였어요!

 

주말에는 행사도 많이하고하니 아이들이 많이 방문하는거 같더라구요~~

 

 

지하에서 와서 ㅋㅋ바로 마주친 로티로리체험관!

 

 

초등학생 2학년까지 입장 가능해요~

저희갔을땐..아무도없었...ㅋㅋ

 

 

 

 

 

 

 

 

 

 

 

 

 

다..롯데꺼였답니다...ㅋㅋㅋ

롯데월드 누르는 버튼눌렀는데 눈아프고 무서워서 도망 ㅋㅋㅋㅋㅋㅋ

 

 

 

안내 데스크에서 수유실 물어봤는데 직원분들 옷갈아입는곳에서 가능하다고....

(분명 홈페이지에선 수유실 있었는데..)

 

 

 

 

ㅋㅋ유아과학체험에 애들모여서 놀고있더라는 ㅋㅋ

과학적으로 원인과 결과가 나와있어서

교육에 좋을듯합니다!!

 

 

인공지능 물고기..

무서웠음

....

그냥 혼자서 흐느적흐느적 거려서 오토구나 했는데 ...

사진찍을려고 끝쪽으로가니까 거기서 헤엄치면서 그냥 거기 그대로있었음...

 

 

 

아직돜ㅋㅋ사진볼때마다 무서움..

 

 

 

 

 

ㅋㅋㅋㅋㅋㅋ늪지대 체험인뎈ㅋㅋㅋㅋㅋㅋ

남표니한테 실험ㅋㅋㅋㅋㅋㅋ

두발로 다 못설꺼같다고 ㅋㅋ느낌도 이상하고 ㅋㅋㅋㅋ애들한테 맞춰져있어서 찢어질꺼같다며 ㅋㅋ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자꾸 펑펑펑!!소리가 나길래 뭔가 싶었더니 ㅋㅋㅋ

요거 ㅋㅋㅋ

조준해서 바람으로 넘어뜨리는기계??ㅋㅋ

아이들이 한참하고있다가 ㅋㅋ 안하길래 남표니 재미있을꺼같다며 ㅋㅋ

 

 

 

 

엄청 잘 노신 남편님 ㅋㅋㅋㅋㅋ

우리 금동이는 안겨서 멀뚱멀뚱 ㅋㅋ

 

 

다른포스팅 보면 아기가 요기 앉아있구 아빠가 끄는모습을 찍는게 있었는뎈ㅋㅋㅋㅋㅋ

나랑 금동이랑 같이 앉아서 끌어줘!!!!

못한답니다...힘다뺏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층에 더 재미난게 많아서 사진을못찍었닼ㅋㅋㅋㅋ..빠져서...

2세 얼굴 나오는거 있어서 금동이 아빠랑 같이 해봤는데 시간도 엄청걸리고 ...

금동이 얼굴은 무슨 이상한 외국인 아기 얼굴나옴....

 

(시원할줄 알고 갔더니 가면갈수록 더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