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남구 선암동 르앤에스네일 속눈썹하고왔어요~

by _han_da_ 2019.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속눈썹 포스팅입니다..😆

한동안 육아에, 일에 지쳐서 딸이랑 남편만 뒷바라지 해주고..나만을 위해 쓸 시간이 별로 없었던것 같아 우울해 하고있었는데 남편이 처음으로!! 자부의 시간 2시간을 주셨어요...속눈썹하라고.. 자기가 애기보겠다며!!!!!

그래서 간 르앤에스 네일! (네일샵같지만 피부도 하고 속눈썹도 한다네요!)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
Le and S nail
울산 남구 산업로339번길 27-2
http://naver.me/xKIryska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앞에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패디큐어! 저는...발톱도 별로 안이쁘고.. 네일에 ㄴ자도 할수가 없어요.. 요리하는 직업이라 😅

근데 이런거 보면 또 하고싶어진단 말이에요... 사진찍는단말에 원장님이 후다닥 비켜주셨어요 ㅋㅋ

원장님이 직접 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와.. 손톱에 이렇게 그림그리는거 대단한것 같아요..

프린트로 뽑은거 아니냐며... 이걸 이렇게 작은곳에 그리다뇨..

디자인 하고싶은거 찍어보았어요...(할수없지만..눈으로라도 만족..) 스누피랑 누디한 네일 이뻐요!

여름에 하고 있으면 좋을꺼같은데... 이쁘네요!

별모양 넘맘에 들어서 찍었어요!

네일 원장님은 수상경력이 엄청나게 많으시더라구요.. 거의 10년정도 하셨데요!! 근데..나 속눈썹 받으러 온거 맞냐고 ㅋㅋㅋㅋ

이쪽이 속눈썹 시술하는데구요!

왁싱과 피부마사지 관리 받는곳이에요! 얼굴 각질제거기계도 보이네요! 왁싱은.. 모가 굵은 저에게 고문과 다를것없고... 피부 마사지 받고싶었는데 세미나 가셨다 하셔서 속눈썹만 숑 하구왔어요!

앞쪽 눈머리가 비었는데 다시 재 시술해주셨어요! 안부담스러운 JC컬로 했는데 눈도 커진것같고.. 아침 화장할때 초스피드로 나갈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명함을 3개나 주셨어요.. 다 각자 다른 원장님이래요! 한분이 다하는게 아니라 피부는 피부공부하신원장님,네일은 네일공부하신원장님,속눈썹은 속눈썹 공부하신 원장님이렇게 따로따로 계신다고 하세요! 다른곳은 한분이 왁싱도하고~ 네일도하고~ 속눈썹도 하고~ 하시던데 여기는 전문가가 이렇게 따로따로 계시네요^^

지금 입점 이벤트하신다고 저렴한 가격에 속눈썹하고 와서 대만족이에요^^ 속눈썹하고 2주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안떨어지고 잘 붙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