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수영장!꿀팁! 그리고 켄싱턴 호텔 안에있는 애슐리W!

by _han_da_ 2019. 10. 29.
728x90
반응형
뽀로로 수영장을 너무나~~애정하는 딸!
저번달도 다녀왔는데 이번달도  보내주려고 다녀왔습니다^^ 항상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수영장에 있는 식당은.... 3만원치를 먹어도 배부른 느낌 1도 없고... 비싸기만하고.. 공깃밥 추가도 안된다는사실.... 그래서 두부마을에서 밥먹고 수영하러 갈까? 해서 출발했는데... 갑자기 샤브향이 먹고 싶어지기 시작하면서... 찾다보니 애슐리...:D

켄싱턴리조트 경주보문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동 11-1
054-748-8400
https://maps.app.goo.gl/ra2RqDH213BnHwAC7

어딘가 했더니 한화리조트 옆... 항상 갈때마다 캔싱턴호텔옆이지~ 했는데.. 안에 애슐리가 있었다!

애슐리도 체인이다보니 전체적인것이 다똑같다.
근데 여긴 애슐리W라 그런지 가격대가 일반 애슐리보다 더 높다.
평일 런치 13900원 디너 19900원

스테이크 할인도 하고있었지만~별 관심없기에...

딸과 남편이 음식구경하러...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다 똑같다 W는 안가본지 너무나 오래되어서.. 부산에 서면에 퀸즈는 먹으러 가봤었는데 드레스 입은 여자 동상들이 서져있었던 기억이난다

11시 오픈인데 사람이 벌써부터 바글바글.. 어느 봉사단체에서 놀러오신것 같았다 그리고 아점으로 먹으려고 오는사람들이 더욱더 많았던것같아 보였다!

감자튀김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역시 디저트가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패션후르츠가 있어서 난 좋았다^^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았고, 커피,아이스크림,탄산음료 등등 케이크는 많이 부족했고... (금액대비 디저트가 약한부분이 있긴했지만 이정도 퀄리티면 런치는 건승한듯...;;)

그리고 무제한 와인... 호텔에 묵고 가는거였음... 계속 마셨을지도 모른다...^^;;;

마늘쫑이 많이 나오는 시즌이라 그런가 마늘쫑 관련된 음식들이 많이 있었다. 그리고 메이플고로케..?였나 기억이 안나는데 맛있을줄알았더니.. 눅눅한 과자+만두맛느낌...??

불닭우동을 열심히 먹었다... 27800원주고 3명에서 맛나게 먹고 나왔다..! 엄청난 만족.. 다음부터 뽀로로 수영장가는일이 생기면 여기와서 밥먹고 가야할듯하다... 진짜진짜진짜 뽀로로수영장 식당은 맛도.. 가격도.. 양도 진짜진짜 별로다! 딸 태어나고나서 10번정도 넘게 간듯한데 만족했던부분은 그냥 뽀로로 수영장이라서....

앞쪽에 뽀로로 동상들이 있는데 항상 애들이 저기서 사진찍는 포토존...(따로는 못찍었네..)

평일에 오면 눈치싸움 이길줄알았다..ㅋㅋ 실내 수영장이라 온수가 나와 항상 붐비는곳.. 더군다나 주말에는 뽀로로 공연도 하는데.. 주말에 한번왔는데 물반사람반~ 딸도 사람많으니 별로 안좋아하는 눈치에..공연도 못보고 나옴 ㅠㅠ

유수풀이 제일 재밌다.. 가만히 있어도 둥둥~~ 중간에는 미끄럼틀도 있다 애들이 놀기 참 좋은곳! 사진을 더 찍으려고 했더니 바꾼 휴대폰이 너무 커서 방수케이스에 물이 살짝 들어가는바람에 바로 휴대폰을 넣었다...

뽀로로 수영장 갈때 챙겨야 할것은..!
수영복,모자는 필수다 모자는 그냥 일반 야구모자 캡모자 다 가능하다 그리고 수영신발은 딸만 신켰다.. 저번에 성인이 모르고 수영신발신고 풀에들어가 내발을 밟았는데 어찌나 아프던지... 난 그래서 다른사람을 내가 밟을까봐 잘안신는다.. 바다수영이나 계곡수영이라면 또모를까..

그리고 몇번 와본 사람들은 알텐데 물정도는 들고 들어온다. 외부음식물 반입 금지라 무조건적으로 뽀로로 식당에서 먹어야함... 그리고 너무 오래 수영하면 위험하므로 쉬었다가 수영할려면 수건도 하나 들고오면 좋다 목욕탕 수건들고들어오는 분도 계시는데 경고문에 들고 들어가지말라고 적혀있다.

 배드는 2만원이였나 금액을 내야쓸수있다!

그리고 샤워 도구들... 진짜 아무것도 1도없다 탕에들어가야 비누정도 있다 애기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작은욕조도 있다

뽀로로 수영장 할인받는법은 인터넷 티켓구매거나 아니면 한화리조트 숙박하면 50프로 할인권을 준다.

아참 앞에 게임장 인형뽑기는 1도 절대 안뽑힌다는사실! 게임만하세요...

애들이 뽀로로 좋아한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