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거제 가조도 가볼만한곳 수협효시공원

by _han_da_ 2019. 9. 14.
728x90
반응형
추석동안 가조도에 놀러가서 정말 할께 없어서 찾아본 수협효시공원

인스타에서 서칭하다 포토존과 전망대가 이쁘다 하여 찾아 가보았습니다!

수협효시공원
경상남도 거제시 사등면 가조서로 7
https://maps.app.goo.gl/AZNszuf6UnpqZtdF9
주차장은 그렇게 크지 않고 적당합니다. 커피숍과 같이있더라구요! 엄마가 다녀왔다는데 금액대가 비싸다고 하더랍니다.. 아마 전망 값 아니겠습니까..?
전망안내도 입니다 생각보다 가조도가 만더라구요

층별 안내도입니다. 입장은 '무료'입니다!
애완동물 입장이 안되며 플래쉬 금지입니다!
올라가는 도중 옆에 보이는 작은도서관 ,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촌일줄만 알았던 가조도에 이런 건물을 세우다니..

어느 박물관과 같이 어업에 대해서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가조도에 즐길거리를 써놓아놨네요..그리고 특산물(?)도 있다며 홍합과 물고기류..
가조도의 마을소개입니다!
특산물 판매점인데 왜 항상 캐릭터 풍선이... ;(
다행히 매점 보시는 분이 없으셔서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설날,추석당일입니다 추석 하루 지난날이라 다행히 영업을 하네요^^
옥상 전망대로 가려면 커피숍을 들려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커피숍 전망이 너무 멋지네요!
어떠신가요? 미세먼지 없는날이라 새파란 하늘이 너무 멋지고 이뻐보입니다..(갤 노트 10+화질은 정말 좋은것같아요...그냥 찍어도 화보네요!)
전망대에 망원경이 있습니다~
옥상 그 위에는 출입을 금하고있습니다~
김성남 작가님 그림을 전시해놓았습니다.
그림 하나하나 알록달록 판화같은 기분이였네요 멋있었습니다!
포토존에 사진 예쁘게 찍어달라햇는데..엉엉...

모델이 별로여서 그랬나요? :D

더 멋진 포토존이 많았는데 딸이 허락 안해줘서 그냥 내려 왔는데 오는도중 잠들어버렸네요^^;;다음에는 컨디션 좋고 더 시원할때 오는걸로 기약하고 내려왔습니다~

멋진 전망을 보여준 수협효시공원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