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있는 녀석들 바다의집 후기!

by _han_da_ 2019. 8. 22.
728x90
반응형

 

뜻밖의 맛있는녀석들 이 다녀간 맛집을 발견했다

 

숙소 근처라 더반가웠음 ㅋㅋ

 

성산읍에 있는 바다의집!

 

들어가는데 금동이때메 정신없어서 맹해있었는데 애기어쩌고 해서 뭐지...그 유명한 노키즈존인가..했는데..!!

애기가 있으니 좌식에 앉으란 소리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조금 허름했지만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심~~

사진못찍어서 아쉬웠음 ㅠㅠ 금동이가 밥다먹고 티비 틀어달란바람에 ㅠ;

 

대표적인 성게비빔밥과 고등어 구이를 시킴!

 

 

내가 알던 성게비빔밥이아님...

성게'알' 비빔밥이였거... 초장은 안뿌려주시나요?하니까 그냥 비벼먹어도 맛있다고 해서 비벼먹으니

와...美味!!!!!!!!!!!!!

초장도 안비벼서 금동이도 주니 곧잘먹더라는^^

 

 

제주산 고등어랍니다!

 

 

밥 세그릇 뚝딱하고 수영하러 갔지요....

미역국도 성게 미역국이라 시중에 나오는 미역국과 맛이 달랐구 반찬들도 전체적으로 다맛있었음...

 

담에 또 제주여행 가면 또가는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