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바다를 본돼지 서귀포점 JMT(feat 뜻밖의인생샷ㅋㅋ)

by _han_da_ 2019. 8. 28.
728x90
반응형

 

금동이랑 제주 맛집뒤지다가 근처에 고깃집있나 싶어 찾아본 바다를본돼지!

 

마침 런치타임인지라 런치를 시켜뙁..

(블로그에서 런치가 가성비도 괜찮다하고 뷰도 좋다해서 찾아감ㅋㅋㅋ)

 

 

구성은 일단 이러한데 맛은 어떨지 궁금!

 

 

 

앉아있는데 풍경이 아주~

저희가 도착해서 밥먹는데 날이 좀 흐려저서 걱정했는데 다먹고나니 먹구름이 사라졌었어요!!

경치하난 Good!

 

 

런치에 평일이라 손님이 별로없었나..

다른블로그에도 찾아보면 보이는 돼지 콘크리트 ㅋㅋ

 

 

일단 고기 두덩이가 2인임;

고기 양은 작아서 추가로 더시켰구요!

 

 

물방울접시에 담겨져있는 반찬은 차려주시는데 다른반찬은 셀프코너가셔서 챙겨오셔야해여!

 

 

열심히 고기 구워주는 울남표니...

금동이도 다행히 티비보여달란말 없이 가니??가지고 잘놀고있었지요!

 

 

전복내장장이래요!

 

 

이걸 여기 단호박 돌솥밥에 비벼먹는거라 하셨어요~

비벼먹으니..

와...JMT!!!!

 

 

 

된장찌게도 같이나와서 좋았던거같아요~

 

 

근데 그런 흔한 된장찌게가 아님...

딱새우님이 안녕하고계셨고..

 

 

작지만 전복까즤...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ㅋㅋㅋ

화장실가는길엔 전복수족관도있었어요!!

 

 

 

뷰도 좋고 맛도 좋은 바다를 본돼지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