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삼산동 현대백화점 회전초밥 맛집 본가스시!

by _han_da_ 2019. 8. 28.
728x90
반응형

 

초밥을 넘나~애정하는 저에게 달콤한 유혹을 한 남표니...

금동이도 얼집갔겠다 초밥먹으러가자고.,...

 

다이어트중인데..10접시만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접시별로 가격이 틀립니다~ 앉으면 된장국세팅해주시고 모든 것들은 셀프^^

 

 

회전초밥이라 연어가 다가오길 기다립니다 ㅋㅋ

 

 

이날 사람이 많아서 연어는 거의 털림...ㅠㅠ

기다리다가 그냥 먹기로 ㅠㅠㅠ

 

 

이건 대게 초밥!!!!!!!!JMT!!

 

 

 

생새우는 사랑입니다..

많이 왔던지라 생새우는 왜 안나오냐니 여름이라 안나온데요! 위생상 위험하다구요!

 

 

계란초밥 보니 생각나네요..울 금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계란초밥엔 와사비가 안들어가있어요! 애기들 먹는다구요~

 

 

장어 사이즈가 아주그냥 !!

 

 

소고기도 맛있게 냠냠..

 

 

 

기다리다가 나온연어~!!!

여기연어초밥은 진짜 진리에요..

포장도 해서먹는데 여기 맛들리면 다른초밥 눈에도 안들어옴;;

 

 

왜케 붉게나왔죠 ㅋㅋ칠리 소스가 있어서 그런가 ㅋㅋ

 

 

전체적으로 넘 맛있었던 맛집이라 블로그 포스팅 해야지해야지 해놓고 드디어하네요~

진짜 추천할만해요~ 위생도 깔끔하고 맛도 맛있구!!

사이드 음식도 진짜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