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동구 이너피스 바다뷰 빵맛집 주전몽돌해수욕장카페

by _han_da_ 2023.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간 장마로 인해서 밖에 아이들과 놀수가 없더라구요..

거기다 첫째가 바닷가 카페를 가고싶다해서 찾은 이너피스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9A%B8%EC%82%B0%20%EC%9D%B4%EB%84%88%ED%94%BC%EC%8A%A4/place/1346497941?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이너피스

map.naver.com

 

주차장있어요 :)

 

여기 가려고 했던이유가 브런치..맛집!!이라고 해서갔는데...

재료가 다떨어졌다고하여서.. 흑흑...

아보카도 샌드위치도..안된다고 하셨어욥...흑흑

아쉽게 샌드위치와 소금빵을 주문해보았어요 :)

 

좌석이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은 화사한 화이트톤인테리어

왼쪽은 우드톤 인테리어 이런 느낌으로 나뉘어 놓았더라구요~

저는 화이트 톤보다 우드톤이 더 예뻐보여 좌석에 앉아보았어요

다만 쿠션이 있는 의자가 있고 없는의자가있어서 엉덩이가 쪼~끔 아팟을뿐.. :(

여긴 블루레몬에이드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첫째랑 제가 와 진짜 바다같다고 표현했어요 :D

레몬에이드에는 진짜 수제 청이 들어갔는지 레몬과육들이 들어있었구요

커피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레몬에이드가 너무맛있..)

한잔은 복숭아 아이스티인데 진해서 맛있었어요 

잠봉뵈르샌드위치 소스 짱맛있어용..!!

 


아기의자있음

바다뷰 너무 예쁨

테라스에 앉아서 먹으면 더좋을꺼같은데..

샌드위치 맛있음(브런치도맛있겠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