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발레나식스 울주카페 범서카페 마당뷰 자연카페

by _han_da_ 2023.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울주쪽에 갈일이 있어서 들렸다 온 카페에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9A%B8%EC%82%B0%20%EB%B0%9C%EB%A0%88%EB%82%98%EC%8B%9D%EC%8A%A4/place/1815265559?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발레나식스

map.naver.com

 

주차장 넓찍하구요 산쪽이라 조용합니다~

 

비가 휘날려서..후다닥 들어온다고 입구랑 정원 사진을 나올때 찍었어요!

울산우유..? 울산에이드..?울산커피..? 뭔가 도전하고싶지않아서...

그냥 늘먹는 아메리카노와 애플망고주스 그리고 산양유아이스크림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요즘 머신기 너무 세련되게 잘나오네요..

베이커리류 콜드브루도 있었구요

콜드브루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분께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빵은 데워주진 않았고 커피맛은 다크한 맛이 더 났어요

애플망고주스는 말해뭐해.. 넘맛있구요..

산양유 아이스크림은 왜?? 저만 쓴지 모르겠더라구요..?

응? 맛이왜이래? 이랬던... 그치만 남편과 딸램은 맛있는데?? 

저는 쿰쿰한 맛이나길래 깜짝놀랬어요

음료는 몇번 먹었는데 금새 다먹어버린..

 

2층은 노키존인데 첫째가 가보고싶다하여 사장님께 사진만 찍고 내려온다니 

괜찮다고 하셔서 후딱 찍고 내려왔습니다!

 

후다닥 찍는다고 흔들린...

해가 졌지만 날이 따뜻해서 밖에서도 앉아서도 드시더라구요

찾아보니 애견동반도 된다는거보니 잔디에서 애견과 함께 즐겨도 되는 좌석인것 같습니다!

납품도 하고 있나봅니다 신기하네요 :)

 

곳곳에 계속 고래 그림이있길래 울산 상징이 고래라 이미지를 그렇게 만들었나? 궁금했는데

정식 홈페이지에

이탈리아어로 고래를 뜻하는 BALENA. 서양에서 악마의 숫자를 의미하는 SIX. BALENA SIX 악마의 고래(=혹등고래=울산을 상징하는 동물), 발레나 식스는 울산을 대표하는 커피 회사입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뜻깊은 이름이였어요 :)

날이 더 따뜻해지면 또 가보고싶은곳이에요

 


아기의자있음

주차공간넓음

좌석이 아이랑 같이 앉기에는 넘 인스타 갬성..

(쇼파는 넘 푹신해서 푹 들어가더라구여)

마당 넓어서 날씨 좋은날에는 좋을듯

양이..너무..적..ㅇ..ㅓ...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