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페이브돌치 포토케이크 이벤트케이크로 제격

by _han_da_ 2022.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신랑생일이 다가와서 케이크 사려고하는데

매번 멋진생일파티를 열어줘서.. 

생각하다가 찾은 포토케이크!

가격도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 가격이라...

더군다나 파리바게트 케이크는 맛이없..(속닥속닥)

예쁜 케이크 주문하러 가봅니닷

https://www.instagram.com/fave_dolci/

 

 

저는 주문예약은 디엠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도시락케이크는 18000원 1호원형 심플디자인29900원이더라구요!!

가격도 파바랑 얼마차이안남..

저는 1호 원형 심플디자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제작원하는 사진과 문구 테두리라인 까지 선택해서 말씀드리면 예쁘게 완성해주신답니다!

 

전화예약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매주 일요일 휴무이구요! 자동차 네비로 페이브돌치 치고 가니까 이상한곳..갔다가

네이버 주소 보고 찾아갔어요...

흑흑...

그리고 주차할곳이 아주 없습니다... 매장앞에 주차해도 된다고하셨어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85760976?c=14393646.2827450,4239288.9827619,13,0,0,0,dh 

 

네이버 지도

페이브돌치

map.naver.com

 

 

커피도 판매하고 브런치 디저트 커스텀케이크까지~

배달로 샌드위치와 유부초밥이 많이 팔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케이크도 인기가있는지.. 저희가 주차자리 찾는동안 한참 차가 매장앞에

주차되었다가 빠졌다가.. 흑흑타이밍을 못맞춰서 한참 기다리다가 주차했어요

작은 매장치고는 판매되는 종류가 아주 많더라구요!

거기다 생일파티할 수 있는 종류들도 많으니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좋구요!

케이크 픽업 하고 바로 갈까했는데 둘째가 너무 울어서

운전이 안되더라구요 :(

그래서 어쩔수 없이 매장에서 커피한잔 하고 가기로..

커피맛은 아주...기-본 이네요 ^^

쿠키도 맛집이라 하던데 쿠키는 다음번에 사먹어보기로.. :)

픽업완료되면 디엠으로 이렇게 보내주시더라구요

테두리는 핑크색이길 바랬는뎁 ..

안에 필링은 오레오에요!

맛은 그냥 파바보다 낫네요...

아쉬운게 빵이 촉촉하지 않아서..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도 비슷해서.. 조금더 의미있는 케이크가 좋을꺼같아 선택했는데

아주 만족한답니다!

 

+서울언니 생일이라 케이크 한번더 주문해봤어요!

복숭아 필링으로 바꿀수있다해서 바꿔봤어요!

복숭아 필링이 훨씬더 맛있고 촉촉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