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양평 아이랑 가볼만한곳 양평양떼목장 데이트코스

by _han_da_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양떼목장을 포스팅하려고해요~

날씨도 선선해지고 아이랑 가볼만한곳 찾으시면

양평 양떼목장을 추천드려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2358846?c=14207576.0321830,4511197.8023090,15,0,0,0,dh 

 

네이버 지도

양평양떼목장

map.naver.com

 

 

네이버로 예매하고 가세요!!!

천원 더싸답니다 :)

바로 사용가능하지만 출발전에 예매했어요!

주차장은 아주 넓고 좋아요

성인,어린이 무조건 6천원이고 24개월 미만유아는 무료에요

그리고 양평군민은 5천원인데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서 5천원으로 입장했어요 :)

그리고 입장시에 인당 건초더미 한봉지씩 지급해주신답니다

 

건초더미 주는 친구들이 양과 염소니

참고해서 주세요!

건초더미도 많이 주셨어요 :)

화장실 먼저 갔다 가려했는데 입구쪽말고 타조있는쪽에있었어요

가는동안 건초더미 한봉지를 잃어버려서 찾는데 사장님이 그냥 하나 더주셨어요!!

양평 양떼목장은 산너머 산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다른곳은 울퉁불퉁 아무래도 목장이다보니 산넘어 산했는데...

여긴 평지로 쭉~달려오니 운전이 참 편했답니다..

양친구들이 엄청!!!많았어요

이렇게 사육장?이 두개 있는데 양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 외에 방목(?)해서 교감 할 수 있는 체험장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들어오자마자 눈에띄는 돼지~~

여기저기 다니다가 누워서 잠들어버리는....

양들은 얼굴만 들이밀고하는데

염소는 일어서서 앞발로 밀더라구요 :( 

새끼인데도 힘이 쎗어요!!

아이들 안넘어지게 유의해주세요!

목장 산책로도있고 놀이터도 있고 넓은 들판도있다해서

쭉 산책해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날이였어요

가는길에 타조 두마리를 보았어요!

좁은 우리보다는 넓은 들판에 있어서 자유롭게 잘다니더라구요

타조알도 보았어요!

실제로도 본적은있지만 이렇게 자유롭게 낳아져(?)있는건 처음봤어요

거위와 오리들

낮잠시간이였는지 조용~~했어요

가까이가면 물린다고 표시판이 되어있으니 항상 손조심 :)

가는길에 또 보이는 양들...

양이 엄청!!!!!많네요...

위험천만한 놀이터래요 :)

이름이 특이했더니 자연 놀이터네요~

모래놀이 옆에 또 양 :)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놀이터에서 재미있게 놀고...

손수레에 아빠 밀어주세요!라는문구보고

한 10번이상 탄거같아요 :)

 

양평근처에서 살면 자주 놀러올꺼같아요!

자연도 느끼고 양도 보고 놀이터도놀고

그리고 목말라서 들어갔던 매점!

복숭아 아이스티만 사서 나온...

앉아서 쉬었다 가려니 앞에 양평 민물고기 생태 학습관이 근처에 있다해서

도착했더니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코로나때문에 잠정 중단이라고.. :(

꼭 전화해보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