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영덕 힐링턴콘도 스텐다드 숙박후기 국보대게회센터음식점

by _han_da_ 2021.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산전 마지막 여행을 쪼르르 다녀왔어요 :D

포스팅 거리를 많이 모아왔지요!

 

급하게 숙소 잡다보니 알게된 영덕 힐링턴콘도

키즈펜션으로 꽤나 유명한거같았어요!

저희가 묶을려고 하는 날짜에는 없었고...

스텐다드 트윈 89000원에 (주말) 숙박하고 왔어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7381679?c=14402225.7649571,4338168.8943654,15,0,0,0,dh&placePath=%3Fentry=plt%26from=nx 

 

네이버 지도

힐링턴펜션

map.naver.com

 

여기저기 들리다가 온곳이라 저녁즈음 입실했어요~

차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차장쪽에는 gs도 있고 필요한거있으면 사러가면될꺼같고

그리고 음식점도 있었어요

(좀더 멀리나가면 있긴한데 신랑이 편하게 여기서 먹자고했는데....일단 숙소얘기먼저하고...나머지..)

왜인지 다급하게 찍힌듯한 흔들린 사진들...

전자레인지도 있고 정수기도 있어요!참고하세요~

저희가 묶은 방은 302호!

룸 컨디션은 이정도?

나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느낌의 리조트라할까요?

올때 하나로마트가있어서 장보고왔어요 :)

이 숙소를 정한 이유중에 하나가 취사가 된다는점이에요!

식탁과 의자도 겸비되어있구요

수건은 4장있어요

어메니티말고 1회분의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2개 치약2개 작은비누하나

이렇게 있답니다!

화장실 불편했던게...

문도 엄청난 철문인데 변기가 이렇게 가려지는 구조라서 발 다칠까봐 조심조심!

그리고 현관문앞에 장이있어서 열어보니 옷장과 여분의 이불까지있네요 :)

이번에는 주방에 취사도구들 :)

있을꺼 다있어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구요~~

냉장고에 아이시스 2개 들어가있어요 :)

콘도..?펜션?이라는 개념이라 그런지 재활용 음식물 쓰레기 전부다 퇴실시 배출해주셔야해요!

 

 

 

 

 

 

자..그리고..

저녁밥을 먹으러갑니다..?

신랑이 그냥 가자가자하는데.. 가기싫었던이유가

검색해보니 알바쓴게 티가 너무.....................

그외 다른분 포스팅도 썩 만족스럽지 못한너낌의 후기..

그리고 후기가 몇없는...

그래도 손님이있어서 들어갔어요

근데 문이 반밖에 안열려서 신랑이 쿵 뒤에서 애랑 저랑 쿵쿵...

도미노로 쿵쿵 거렸네요 :(

메뉴는 이렇고 신랑이랑 2인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자리가....

여기가 강당으로?썻던 자린거같아요

그래서 배치가 애매하고 어수선했어요

 

일단 찬이 나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서빙하시는 아주머니.. 마스크좀 제발..끼고 얘기하면서 서브해주셨으면...하....

그리고 애가 앉아서 스티커 붙이고 놀고있는데 굳이 위에 음식을 놔두시더라구요^^

말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왠지^^ 싸움될꺼같아 참았어요..신랑때메..^^)

회랑 게 그리고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매운탕 맛도 괜찮았구요

느끼하지도 않았고 적당히 맛있었어요

게장 밥도 비벼먹고 맛나게 잘먹고 왔찌요

 

(현금영수증 하시는법도 모르셨...)

 

 

 

그런데!!!! 가격이 비싸요.. 포항으로 내려가면 10만원 초반으로 먹는다는사실...

포항 과메기문화관 들릴겸 갔다 가격보고 아쉽다는 소리만 1000번 했지요

(신랑아미안해..귀에 피났지..?밥먹기전부터 비싸다 딴데가자 읊었는데...내맘이 그랬어..)

그래서 포항에서 또 회로 밥먹고 왔어요 (신선도가 달라달라...나중에포스팅 :) )

 

 

 

그리고 다먹고 산책도중 발견한 대게동상!?!?

블루시티 영덕이래요 :)

콘도 들어오기전에 봤다가 딸이 저기 가보고싶다~했는데

걸어서 가볼까??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멀진않았어요

그런데...여긴 횡단보도!!!!가없어요!!!!!!!!!

왜???없을까요????? 보라고 만들어놓고선............

안에 대게가 보이기시작...

액자에서 대게가 탈출!!!!

밥먹고 산책도하고 꿀잠도 자고왔어요 :)

아침에는 햇빛이 너무 강해 더운거있죠...???

뷰가뷰가 아주 좋았어요!

(근데..눈으로 감상한다고 사진이없.........)

푸른 바다를 눈에 저장^^하고 왔어요 :D

다음번에는 여름에 가서 키즈펜션에 수영까지 하고오고싶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