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닥터지 달팽이크림 PX달팽이크림 대박이네..

by _han_da_ 2020. 2. 5.
728x90
반응형

지인이 구해다준 달팽이크림!

PX에서 엄청나게 유명하다는 닥터지 달팽이크림입니다~

군대 가신분들은 여자친구,엄마 선물로도 많이 사간다고 해요! (맛다시도 진짜맛있는데에..PX구경가고싶어요..)

PX에선 8천원에 아주..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써보고 효과좋으면 더사달라고 했어요 :)

달팽이크림은 처음써보는거에요 요즘 피부 관리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메디큐브껏도 구경하고있었는찰라에

지인이 하나 줘봐서 꾸준히 써볼려고요!

왜이렇게 흔들렸지; 뜯는다고 바빴나봐요..;;

블랙 스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해준다네요

검정색 달팽이겠죠..?

달팽이 점액이 인기인 이유가 뮤신이라는 성분때문에 인기가 있다네요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없을때 뮤신이란 성분을 바르면 빠르게 생기를 찾는다고 한다네요

구성은 스페츄라랑 본품이 들어있어요

촉감은 일반 로션에 조금더 점성이 있는 기분이에요

발라보니 촉촉하고 윤기나는 기분이에요 :D

촉촉한 피부를 얻기위해서.. 겨울끝자락이지만 열심히 관리 해보려고 합니당

애기 낳고 푸석푸석해진 피부 돌리러 출발합니다앗!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