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약한 잇몸 보호로 유명한 만모칫솔,만개칫솔 써보니??

by _han_da_ 2020.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 연휴때 너무~~ 오랬동안 푹쉬었어요;;;

그런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요..

모든 구독자 분들께 아무일 없길 바랍니다!

 

오늘 리뷰는 유명한 만모칫솔이에요!

제가 치아,잇몸 건강은 아주!! 매우 건강한편이에요

그래서 아무 칫솔이나 막쓰며 몇십년을 살아왔더니.. 약간 잇몸이 올라간 기분이랄까..

치과를 갔더니 양치를 너무 세게,자주 해서 잇몸이 닳았다고 부드러운 칫솔로 양치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만모칫솔!

이름있는거는 잘 못본것 같고 소셜에서 파는 걸 반신반의 하며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이런 통에 들어가있답니다 보통 칫솔은 종이 뜯고 플라스틱에서 꺼내야하는데 잘 나오지가 안더라구요 ..

결국엔 가위로 자르는 사태가.. 이런통도 포장형태는 괜찮다 봅니다만 이것도 플라스틱이지요..;(

하지만 여행할때 가지고 가려고 챙겨놓았습니다

부드럽긴 엄!!청 부드러워요 파운데이션 브러쉬랑 같은 느낌이에요

이걸로 양치가 되나..싶어서 해보았더니 양치가 되긴 됩니다!!

처음, 일주일,이주일까지 써봤는데 단점은 빠~~짝 안마른다는점...

그래서 세균번식은 더 쉬울꺼 같구요

그리고 치간,치실을 일주일에 한두번은 하는 편입니다(자주할려고 했는데 까먹거나...까먹고..까먹..^^)

한달 써보니 치아사이에 있는 이물질을 잘 못뺀다는점.. 이게 최대 단점같아요

그리고 잘 안말라서 세균번식이 더 빠를꺼 같은 점

장점은 잇몸이 다치지 않는다는점 밖에없네요;

제 개인적인 취향은 맞지가 않네요.. 어린이 칫솔로 계속 쓰는걸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