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 후기

by _han_da_ 2019. 9. 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에드핏 승인 받으면서 필받아서 구매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데스크탑이 언제부터인가 먹통이 되어가고...
블로그 후기 쓰면서 사진한장 넣으려먼 30초는 넘게 기다려야하는... 불상사가 생겼습니다... ;(
포스팅하면서 시간의 싸움인데!!버벅거리는 컴퓨터를 어찌할까 고민하다 구매한 로지텍 k480!

인터넷 검색가 최저 2만 4천원이지만 배송비가 붙는다
대략적으로 3만원대로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되실듯합니다.

PC도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여로모로 사용 가능한 키보드..구매하기전에 엄청난 포스팅을 봐왔는데 사야겠다는 지름신이 강림하셨습니다..

새거의 향기는 늘 좋습니다.. :)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저는 문맹컴맹인지라 이런 설명서 안보고 뭐야 하면서 다뜯어보고ㅋㅋㅋㅋ 몸으로 부딛히는 성격인지라 작동방법이 뭔지 1도 모르겠더라는...)

사용 후기 전에 한번 써보려고 꺼냈다가..자국이 조금 남은것 같습니다.. ;( 왜인지 스페이스바를 엄청나게 친기분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작은건전지입니다!
생각보다 건전지가 많이 안들어가네요

전원버튼입니다.

키고 끄는것은 아주 쉽네요

전원을 키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그러면 저기 피시 부분이랑 ios 부분중 사용하고자 하는 버튼을 누르면되시는데요 맥이 아니기 때문에 PC로 눌러봅니다.

불이 천천히 깜박깜박 하실텐데요
원하시는 버전으로 3초동안 꾸~욱 눌러주시면 불이 빠르게 깜박여요!

그러고 휴대폰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하시면 되세요!

아주아주 옛날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어둡어둡..

갤럭시 노트 플러스 10입니다!

화면도 큼직큼직하고 아주 좋아요!(갤럭시 노트 후기는 다음 후기포스팅으로...)
그런데 티스토리 포스팅 작성해보려고 하니 화면이 안돌아가더군요!
왜인지 안돌아가는 이유를 모르겠다는...

하지만 세워하는게 화면이 큼직해서 편한것 같습니다..;;
일단 써보면 키보드 타이핑 감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약간 노트북 같은 기분도 들구요 타이핑 소리도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다만 카카오톡이나 블로그 작성시에 '엔터'키를 치면
이렇게 모바일 타자가 뜨는데 멈칫멈칫 거립니다.

타자가 빠르신분들은 잘 못따라오는것 같습니다..
엔터를 치고 그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려니 버벅 거리면서 앞글자를 생략하는게 조금 있네요..
(하지만 넘나 애용하게 되네요 최근들어 모바일로 작성중인데.. 데스크탑 키는데도 시간걸리고 하니.. 항상 켜져있는 모바일 최고다 이거에요..)

문서작성이나 밖에 나와서도 업무보시는 분들이 애용 할만한 로지텍 키보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