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노브랜드버거 성남점 메뉴 가격

by _han_da_ 2022.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노브랜드버거 오픈하고나서 먹고싶었는데  :(

먹으러갈수가 없었어요!

이번에 포장해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닷!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카드는 키오스크 현금은 앞에 가셔서 주문하시면되세요 :)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었네요

뒤에 사람도있고 배도 너무고파서 시그니처세트로 바로 주문!

NBB시그니처세트를 추천 떠있길래...

그냥 후딱^^ 주문했어요

음료는 컵으로도 받을수있는데 그냥 캔으로 교환!

금액은 뭐..맥도날드랑 비슷한거같네요

오픈한지 조금 된걸로 아는데 아직도 깨끗 :)

주문해서 차로 왔답니다 :)

아이랑 저랑 신랑이랑 배고파서 얼른 열어봄!

일단 안에 비쥬얼은 맥날보다 더 좋은거같아요

감자튀김도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다 맛나게 먹었답니다 :D

다음에 또 가는길에 되면 다른메뉴를 사먹고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