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오션뷰 카페 감포카페 커피다루다

by _han_da_ 2022.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밖에 놀러다니고싶은데..못가고해서...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만 찾아다니는중이에요~~

조용한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닷~!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경주시 감포읍

map.naver.com

주차장은 한 5대정도?될정도였나..널널했어요~
펜션이랑 같이하는곳인가봐요~

들어가자마자 악세사리 판매하네요~
금액은 비싼거같기도하고.. 저는 무조건 인터넷...(프리마켓 넘 비싸요..)

다른 카페에 비해 조금 저렴한..편으로 느껴지네요
아메리카노 5천원시대인데..

카페 인테리어 넘 이쁘죠????

여기 온 이유가 야외도 있어서!
그렇지만 이날 비가 조금 추적추적 내려서...
야외에 못앉았어요!
날좋은날 앉아서 바다 보면 좋을듯 :)

흔들의자에 커피 놔두는 자리까지있는 센스..!!

이분은 여기가 이쁘다고..착석 :)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아이스티 크로와상 브라우니쿠키
크로와상은 3천원이였나 하는데 안에 크림이 들어가있는데..완전 혜자스럽..
브라우니쿠키도 아메리카노도 아이스티도 다 맛있었는데
아인슈페너에 뭐랄까......... 군내가 나는데...
왜 우리 남편은 이상하진않는데 뭔가 다른맛이라고....
아인슈페너만 실패하고 돌아왔어용 X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