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베이비페어 울산전시컨벤션센터 2021 베이비페어

by _han_da_ 2021.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베이비페어를 다녀왔습니다!
2021년 11월 18일 목요일부터 11월 21일까지 개최하는
울산 프리미엄 베이비 키즈페어
울산전시컨벤션센터를 다녀왔어요 :)


위치는요

http://naver.me/FTny16gE

울산전시컨벤션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 블로그리뷰 290

m.place.naver.com


울산 KTX역 옆에 생긴곳이에요~
생기고 몇번 베이비페어를 개최했는데 멀다고 안갔다가..
신랑 휴무도 맞고해서 다녀왔지요~
주차장은 아주 널찍하고 좋았지만 코로나때문에 출입 통제되어 한참 걸어갔어야했어요!

지하1층에서 큐알이나 전화로 체크인 체온까지 측정후 1층으로 올라옵니다~~
이날에 캠핑 박람회까지 같이하던데... 알았으면 사전예약했을껄~~~~

사전등록을 안했지만 베이비페어는  현장등록후 무료로 관람 가능해요!
큐알로 정보만 입력 후에 입장하시면되요!

배치도와 참가업체 리스트에요

손목 띠와 모유보관팩 산모패드 체험팩 무료로 주는 쿠폰이에요

그리고 여긴 특이하게 폰타나 스프를 주셔요 :)
인당 2개씩 날짜 넉넉한거 주시네요~!

컨벤션센터 짓고 처음와보는데 시설깨끗하고 널찍하더라구요

업체들이 다양하게있을줄 알았는데....

음...
둘째라서 살껏도 그닥없었고...
업체도 진~~~~짜없었어요
그리고 베페에서 기저귀 많이사는데... 기저귀없는 베페 첨보네요~~~~
요즘 핫딜도 잘나와서 그런건지..
젖병업체도 하나 있고..

한마디로 기름값아까웠어요^^

가제손수건이랑 큰가제손수건은
저렴했네요

캠핑박람회볼겸 가는길이면 겸사겸사 구경은 할만한데 베페만 보실꺼면 말리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