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북구 창평동 풀잎 힐링 무인카페 놀러왔어요^^

by _han_da_ 2020. 1. 7.
728x90
반응형

오늘 신랑 쉬는날이라 제가 가고싶은데를 데리고 왔어요 :)
제가 어릴때부터 비오면 흙냄새 나는걸 엄청 좋아했어요 ! 청정해지는 기분이랄까..
이산화탄소도 뱉을겸(?) 식물이 많은곳에 왔어요 :)
여긴 무인카페에요!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
풀잎힐링카페
울산 북구 창평동
http://naver.me/Gort1wji

요금함 안에 넣어주시면되요! 무조건 현금이에요~~

들어오자마자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
식물 냄새와 새 지저귀는 소리들려요 (노랫소리^^)

나비모형꽃도 있네요~
옆쪽에는 화원이였어요
차타고 지나가면서 그냥 화원이구나~했는데 카페도 같이하는지는 몰랐어요 :>

다육이 종류도 엄청많아요
어릴적 엄마가 다육이 선인장,산세베리아 등 청정 식물을 많이 키웠는데 제가 키우려 하니 왜 용기가 안나죠..?

연못도 있고 수조도 있어요
수조는 초록이네요...^^

여기는 특이한점이 12~3시에 가면 국수를 먹을수 있어요~
커피,차,토스트,국수를 5천원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비닐하우스를 개조해서 만든것같아요 따뜻하고 분위기가 새로웠어요!

국수 나눔 봉사활동도 하시나봐요
봉사활동은 항상 해야지 말로만 하는데 몸으로 실천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사람이 오면 국수를 삶아주시더라구요!

지단과 김치에요~ 국수 육수는 약간 매콤한것 같기도해요:)

신랑이 맛있게 말아와주셨어요!
무인카페이기도 하고 5천원에 제공이라닛..
그리고 부족하다싶으면 더 삶아 주세요
요즘 경기에 혜자 스러운데죠?
그리고 봉사활동까지.. 멋진삶이에요^^

대신 다먹고 나면 설거지는 셀프!
음식 남기지않고 잘먹어야하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다먹고나서 후식으로 차를 먹으러왔어요!
찻잎과 비누,석고방향제도 팔고있어요

찻잎들이 엄청많아요 여기서 직접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식물때문에 향도 좋고 석고방향제 덕에도 향이 너무좋아요^^

여긴 커피와 차,토스트,과자가 제공되는곳인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모든지 다 셀프에요!

황화코스모스차와 우엉차 두개가 준비되어있어요~~
저희집은 신랑때문에 우엉차 끓여 마시는데 코스모스로 마시기로했어요
근데 마시고싶다고 챙겨오신 신랑님
집에서 마시는거랑 여기서 마시는거랑은 다르다며
...
네네..

이런식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분위기가 엄청좋습니다^^

차분한 노래도 나오고 조용도 하고 비도오니 마음이 싹 비워지는 날이에요^^
묵은 스트레스 비워낸것만 같아 기분좋은하루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