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산 소식

울산 행사 울산대공원 빛 축제 안내

by _han_da_ 2020.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도시 '울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울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 소식인데요!

제가 저번달에 다녀온 울산 대공원 빛축제밖에 행사가 아직없네요^^

추워서 그런지 불빛축제로 행사를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https://han-da.tistory.com/91?category=813036

 

울산대공원 빛축제를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행사,데이트코스,인생샷남기기 추천!)

안녕하세요 :) 이번포스팅은 울산대공원 빛축제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겨울이라 어디 돌아다닐때도 별로 없고.. 금방 어두워지기 마련인데요! 데이트코스나, 아이들 뛰어놀기 딱좋은 울산대공원 빛축제를 추천드려..

han-da.tistory.com

 

이번 빛축제 주제는 '달빛,호수를 여행하다' 의 주제에요!

(출처-울산대공원 사이트)

제가 앞서 포스팅 했던 대공원 불빛축제입니다

매해 주제가 바뀌니 너무 예쁘고 좋아요!

더군다나 관람은 무료이기도 하며, 주차장은 유료입니다!

동문,서문,남문,정문 등 여러곳이 있지만

정문이 제일 빨리 입장할수 있어서 추천드리지만! 차량이 많다는점!

제일 차량이 없는쪽은 동문입니다만 많이 걸어야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어린아이와 가족단위를 위해 유모차 진입이 가능하다는점이 참으로 요긴한것 같습니다!

좋은 포토존들이 많으니 인생샷을 많이 남겼으면 좋겠습니다^^

다가온 2020년 올한해 모두들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