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용후기와 부작용??

by _han_da_ 2019.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ns에서 핫한 아이템 클럭 마사지 기계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인스타보다 광고가 가끔 뜨면 클럭 마사지기가 유명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친정엄마가 저주파 마사지 기계가 없어 물리치료를 한번 갈때마다 5천원씩 주고 받는다는 말에 제꺼랑 같이 구매했네요..:)

대망의 클럭 마사지 기계가 왔습니다^^ 저는 미니를 구매했어요! 패드만 따로 사면 된다고 해서 혹여나 모를 인스타 광고..에 속아 돈배릴꺼같아서...... ;(

상자를 열어보면~ 마사지기 본체가 있습니다!

구성상품이에요~ 단촐한것 같네요^^ 충전잭과 보관 파우치 품질보증서 사용설명서 본체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사용설명서를 한번 훑어(?)본후 작동해보았습니다^^

충전 안했는데 기본 충전은 되어있나봐요 바로 작동이됩니다!
+를 누르면 삐~ 소리가 나요! 그러고 단계를 조절하면 되는데 15단계 까지 있구요 모드는 블루보드 화이트 모드가있어요~ 모드가 섞여있긴한데 그냥 아무 모드나(?)씁니다 :D

m을 누르면 모드가 바뀌어요~ 25분 사용하면 저절로 꺼지구요 작동중 끄고싶으면 -를 누르면됩니다!

여기에 붙여서 사용하나봐요~ 전극이 닿여서 저주파 자극이 오나봅니다

쨘! sns에서 자주 등장하는 모습이지요?

스티커를 떼서 절때 버리면 안되요.. 다시 붙여야하거든요...^^;;

뜯다가 겔이 뭉쳐서 뜯겻어요; 다른 저주파랑 좀 다른 겔인것 같아요~

손목에 착~ 감기네요^^ 뭉친 근육을 좀 풀어줘야 할꺼같아요~


장점
1. 무선이다.
2.본체만 있으면 다양한 패드를 즐겨볼수 있다.
3.자동 꺼짐모드(는 모든 기계에 다있는듯? 예전에 썻던 기계도 있었어요)

단점
1. 패드가 장기적으로 쓸수없다.(몇회 사용후 접착능력이 떨어진다하는데 모든 저주파 기계 패드는 대부분 그런것 같은데 이패드는 뭔가 연약하고 떼고나면 알갱이 같은게 나온다? 그리고 뭔가 오래 못붙일 필이 팍든다..;)그래서 패드를 자주 구입해야한다는 단점
2. 부위가 다양하지 않다.(유선인 저주파는 4개정도 다른부위에 붙일수 있지만 무선이라는 최대단점..)
3.틱틱틱 자극되는 소리가들린다 (이전 저주파는 안들리는데 들리네요?)


장점이있으면 단점도 있는게 분명한 이치인것 같아요 가격대가 비싼편은 맞는것 같아요 패드 장기적으로 볼때요 이전 사용하던건 2만원대의 저주파 기계였고 거의 고장없이 5~6년정도 쓰고 패드를 갈아본적이 없었는데 남편 사용후 사망했지요..;(마이너스의손..)

그리고 클럭마사지기계를 검색해보면 나오는 부작용

음.. 피부질환이나 심약하신분,어린이,노약자,임산부에게는 권하지 않는다고 설명서에 써져있고 모든 저주파 마사지기계는 사용했던 부위는 몇번이나 쓰면 안되는거라고 알고는 있어요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기보다 더 긴장하게 만든다고도 들었고 한의원을 가도 오늘은 허리 그다음은 어깨 이런식으로 텀을 두고 물리치료를 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하루에 3번 동일부위 제외 25분 권장이라 기재되어있어요

저는 사용해 본 결과 만족입니다 :)

패드를 더 추가 구매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여러모로 활용도가 더 높은 클럭의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