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오션뷰 카페 여행가다 북구카페 주전커피숍

by _han_da_ 2022.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에요! 본업일을 시작하다보니 뜸해졌네요 :(

이제는 자주 포스팅하러 들어오겠습니다!!

 

울산 오션뷰 카페 여행가다를 다녀왔어요 :D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71721511?c=14411396.0486085,4243651.9356484,13,0,0,0,dh&placePath=%2F 

 

네이버 지도

여행가다

map.naver.com

 

주차장도 널찍하게 있어요!

파란대문이 인상적이에요:)

간판 이름과 걸맞게 여행이벤트를 하네요!

울산인이라 패쓰^^

예쁜 소라 친구들도 있어요

음료는 바다뷰 치고는 아메리카노가 싼편이네요..

다른곳은 기본 6천원 하는뎁..

작게나마 빵도 파는데 빵값이 참 비싸네요...

밀크티를 먹어보고싶었지만 품절이라고하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초코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중간중간 인테리어가 다르게 들어가있어서 

조금 조화가 안맞으면서도 분위기를 다르게 느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닷바람이라 추울 수 도 있으니 담요도 있고

책과 보관함까지 완비되어있네요

여기는 볕이 드는곳이 너무 예뻐서 앉아있고싶었지만 아직 둘째때문에..

주문하는 곳에서 빙둘러서 자리가 있어요

쇼파좌석도 예쁘고 한데 이쪽은 손님들이 조용히 앉으려고 많이들 앉으시더라구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하나는 시럽을 넣은것 하나는 넣지 않은것 

사실 신랑이 들고오다 트레이가 미끄러져서 음료를 반을 쏟아버렸어요

신랑이랑 저랑 당황해서 얼른 닦고 다시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알바분?이신진 모르겠지만 애는 괜찮냐며 ㅠㅠㅠㅠ

괜찮다고 다닦아주시고

새로 음료를 만들어주셨어요...(아무래도 이런권한은 사장님이였으니 하셨겠죠?)

정말 죄송하고 감사했어요

먹어보고싶었던 에그스콘

에그타르트랑 다른가싶었지만 비슷한맛이네요

그리고 저희가 앉은자리가 좌식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자리인데 왜 사진이없을까요..

진짜 예뻤는데!

이날 햇빛이 너무 예뻤어요

무슨 사진을 찍어도 다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장소도 예뻐서 그런건지..

또 한번 가보고싶은곳이에요 :D

 


아기의자 있음

볕 좋은날에가면 인생샷찍음

단체로 와도 자리는 많을 듯

바다뷰인데 커피값이 저렴(맛도 평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