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차차돈까스 울산 부국 진장동 돈까스

by _han_da_ 2022. 10. 8.
728x90
반응형

아이가 돈까스를 좋아해서~~ 어딜갈까 검색해보니 돈까스 맛집이라고 찾은 차차돈까스

위치는요
https://naver.me/xH28EDdK

차차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3 · 블로그리뷰 100

m.place.naver.com




주차장은 널찍해요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있나봐요!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없다고 하네요!

좌석은 요로콤
좀특이했어요 다 거울이있더라구요???

아기의자 있어서 왔는데..가져다 주신다고 하셨는데.. 안가져다주시더라구요... 주문하고 한참있다 안주시길래 두세번 더물어보고 받았어요...

저희는 돈까스 작은사이즈 2개와 매운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셀프바에 아동용 식기 가위 포크가 있다고해서 가보았어요

근데 셀프바는 안찍어왔네요 😄
커피와 얼음도 있구요
돈까스 김치 양배추 요로콤 있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특히 해물야끼우동.. 해물이 엄청나게!!!많았어요!!

돈까스는 그냥 쏘쏘..??
밑면이 물에 젖은듯이 눅눅히..있었는데 그냥 .. ^^..


나올때 쭈쭈바 하나씩 먹을 수 있더라구요~같이간 아이들 하나씩 손에 쥐고나왔어요~




돈까스..보단 야끼우동맛집..?
아기의자 있는데 하나밖에 없는건지 계속 쓰고있는데 금방가져다 드린다고 말만하고.. 서있었는데 아기의자 들고가서 식탁닦는 행주한번 털어서 닦길래 하..^^..
그냥그랬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