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북구 엔젤펜션 독채펜션 단독펜션

by _han_da_ 2022.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정자에 있는 엔젤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엔젤펜션

map.naver.com

 

 

펜션 예약및 문의는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로 문의드리면 될꺼같구요

일단 여기 선택한이유가

추가금없이 20명까지 입실가능

야외바베큐

복층 독채라서 선택했어요!

야외사진을 못찍었네요 ;;

1층 현관문

.

바로 왼쪽 방이구요

피아노도있고 애들 책보라고 책도있습니다 :D

그리고 블럭도 작게나마있네요

오른쪽으로 가면 거실+화장실+주방인데

일행이 먼저 도착해서 사진을 깔끔히 못찍었네욥

2층 올라가는길

2층 좌우로 방이있고 중간에 화장실있어요

여기는 두방다 에어컨이있는데 밑에 방하나는 에어컨이 없어요!

그리고 화장실에는 애터미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비누 칫솔 이있고

여긴 수건도 있어요!  아주넉넉히있습니다!

식기는 일회용식기는 가져왔구요

접시 냄비 도마는 펜션에 아주많이있어요...

그리고 냉장고도 두대라서 너무나 좋았어요 :)

간단한 기본 조미료정도도 있었구요

고기류는 다 코스트코... 가성비 갑이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올랐네요...

극강의 가성비였는데...

 

마당에서 놀면서 고기구워먹고 너무나 좋은시간을 보내왔어요

텃밭도 있었는데 부엌창뒤에 포도가있길래 저거 진짜냐고~~

그래서 가봤더니 진짜더라구요!

포도나무 사실 처음보는거라..너무신기..가짜아니냐고:0

 

시골집인데 그래도 나름 관리 잘된 시골집같아요

야외 전망은 못찍었지만 아이랑 산책겸 밖에 나갔다왔어요

이날 만조였는지 물이 끝까지 차있어서 신기했어요

방파제쪽에 구경갔는데 작은 물고기들이 떼로 지어져있어서 너무나 신기했어요~

물도 맑고 환경미화원님(지역주민인건지?)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쓰레기 줍더라구요

그래서 이 주변이 깨끗한가 싶었어요 :)

여기는 어촌 체험한다고 하더라구요

내려가서 해삼 전복등 잡아오면 안된다고 하네요

산책길로 위로 올라가려니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구경은 제대로 못했지만 

파도가 너무 예쁜곳이였어요

여기서 멍때리면서 파도 보고싶었는데...

바람도 뜨거운바람도아니고 찬바람불어서 얼마나 좋던지..

첫째는 물고기를 잡을수없다하니 재미없다고 가자하네욥..

 

 

참고로 가실때 홈매트...꼭챙겨가시길요^^

모기가 엄청엄청 많아요

벌레도 많지만..

 

 

다음에 가족끼리도 놀러가도 좋을곳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