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울주 굴화 쿠우쿠우 굴화하나로마트점 초밥뷔페

by _han_da_ 2021.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울주군 굴화 쿠우쿠우 

굴화하나로마트점을 다녀왔습니다!

 

출산전에 왜그렇게 김밥이 먹고싶었는지....

베이비페어 갔다 오는길에 들려서 먹고왔어요 :)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쿠우쿠우 굴화하나로마트점

map.naver.com

 

마트 안이라 주차장은 널널~

굴화 하나로마트점은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평일날 가서 평일런치 16900원으로 이용했어요~

키즈놀이터라 있는데 턱없이 부족한...^^;;;

유아의자 완비네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점심시간에 수능 끝나는 날이라 그랬나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도 못했어요....

더군다나 신메뉴 나왔다고 팜플렛이 있더라구요~

이것저것 담아서 먹어봅니다 :)

쿠우쿠우 오는 이유중에 하나가 다양하게 먹을 수 도 있으면서

양이 작아서 일단 좋아요 :)

신메뉴도 먹어봤는데 런치라 메뉴가 다 있는건 아닌거같았어요

옥수수 빠스는...밀가루밖에없더라구요...

그냥 초밥만먹기로^^

그리고 그리고 대망의 와플이지요 :)

쿠우쿠우에 오면 항상 아이스크림과 와플... 디저트로 맛나게 먹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